시대가 빠르게 변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그 중 하나를 꼽자면 은행업무를 보는 우리들의 모습일텐데요.

과거에는 직접 은행을 찾아 돈을 찾고 이체를 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디지털의 발달로 휴대폰이나 pc로 간단히 가능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부산은행 공인인증센터 이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놓치지 말고 하나하나씩 차근차근히 하면 모두 할 수 있어요!



그러면 공인인증센터 들어가는 법부터 알아야겠죠?



부산은행 홈페이지로 가서 공인인증센터란을 클릭합니다.



지금 공인인증센터 화면이 딱 나왔죠?

거기서 발급 및 재발급, 갱신 등의 업무들을 모두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오른쪽 화면에 보시면 공인인증서 발급받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은 처음 인증서를 발급받는 고객, 인증서 유효기간이 만료된 고객,

인증서 암호를 잊어버린 고객, 인증서를 삭제한 고객이 대상입니다.



본인확인 정보입력 창이 뜹니다.

아이디와 주민등록 번호를 입력하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 다음은 정보가 필요합니다.

영문성명, 주소, 이메일, 폰번호 등 자세한 내용들을 차례로 기입하면 됩니다.


다음이 중요합니다. 

공인인증서를 어디에 저장할지 나타내는 란입니다.

개인컴퓨터라면 하드디스크를 추천합니다.

아니라면 usb 등을 말하는 이동식을 추천합니다.



거의 막바지까지 왔습니다.

자신만의 암호를 입력합니다. 

공인인증서는 중요한 문건이기때문에 복잡하게 입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 그럼 정상적으로 발급이 되었습니다.

발급 외에도 타행/타기관 인증서 등록, 공인인증서 갱신, 공인인증서 복사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특히나 스마트포인증서복사, 휴대폰인증서비스도 가능하니 인증센터를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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