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라라랜드 남주인공으로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이언 고슬링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오늘은 주제는 라이언 고슬링 결혼입니다! 많은 분들이 라이언 고슬링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결혼에 대한 부분도 자연스럽게 궁금해 하시는 것 같습니다.


결혼에 대한 내용에 언급하기 전 라이언 고실링에 대해 먼저 알아볼까요?


라이언 고슬링은 1980년 11월 12일 런던 온타리오 주에서 태어났습니다. 현재 국적은 캐나다이구요.



주요 출연 영화로는 

'노트북(2004)'

 - 앞서서 포스팅을 했지만, 라이언 고슬링 대중적으로 알린 영화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영화 자체도 명품 멜로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특히나 국내에서 사랑을 많이 받기도 했습니다. 최근 재개봉했었죠.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2007년)'

 - 10년 정도 된 영화이네요. 주요 줄거리는 수줍음 많은 남자가 실제 사람 같은 인형과 사랑을 한다는 내용이네요. 라이언 고슬링은 이 순진한 남자 역할을 위해 살을 찌웠다기도 하네요.


이밖에도 '드라이브(2011)', '플레이스 비욘드 더 파인즈(2013)', '나이스 가이즈(2016) 도 출연했습니다.



본격적으로 결혼 얘기를 하기 위해서는 라이언 고실링의 총각시절을 언급해야 겠죠? 라이언 고슬링 레이첼 맥아담스가 연인 사이였던 건 너무 유명하죠?


지금 결혼한 에바 멘데스와는 2011년부터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에바 멘데스는 라이언 고실링보다 6상 연상입니다. 1974년생이죠. 


두 사람은 영화 플레이스 비욘드 더 파인즈를 계기로 만나게 되었는데요. 여담이자면 라이언 고슬링은 영화를 통해 연애를 많이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머더바이넘버스라는 영화에서 산브라블록과도 만났었구요. 영화 노트북을 통해 레이첼 맥아담스와도 만났으니 말이죠. 라이언 고슬링 참 멋있는 남자입니다. 부럽기도 하구요. 흑흑.



현재 살고 있는 에바 멘데스와는 사귀는 동안 결별설도 나돌기도 했었는데요. 2014년, 2016년 딸 둘을 낳으며 결별설을 일축시켰습니다. 현재 둘은 결혼을 하지 않은 채 부부 사이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한국 같은 경우에는 속도위반을 해도 보통 출산 전 결혼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미국의 경우에는 결혼을 하지 않고 부부로 사는 경우도 흔한 것 같습니다. 사실 문화가 다르니 뭐라 할 수 없는 부분이죠. 뭐 사실 조용하게 결혼식을 했을수도 있겠지만 말이죠. 


허나 분명한 건 아직까지 큰 잡음없이 부부생활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헐리우드의 경우 참 못볼 꼴을 많이 보는 동네이지만, 그런 의미에서 라이언 고슬링과 에바 멘데스의 경우 모범적이고 닮고 싶은 부부상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마도 앞으로 라이언 고슬링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져 갈텐데요. 라라랜드를 통해 평단과 대중으로 부터 너무 많은 사랑을 받고 있기때문이죠. 분명한 것은 그는 타고난 배우이고, 노력하는 배우라는 것은 분명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좋은 영화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